보안세상

N잡을 통한 주식 투자와 부동산 공부로 수익 창출하기 본문

내 생각

N잡을 통한 주식 투자와 부동산 공부로 수익 창출하기

똔민 2023. 8. 18. 02:01
반응형

n잡

주식 투자와 부동산 공부를 통한 수익 창출

코로나 이후 주식 안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은 공부를 하면서 월급을 받으면 '삼성전자' 1주씩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몇 번 해보니 그냥 로또나 다름없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틈틈히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 어쩌다 좋은 건이 보이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지만, 이건 수익 창출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틈틈히 공부만 하고 싶습니다. 공부를 해보고 나중에 가능성을 느껴진다면 집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종목명 투자 금액
삼성전자 1주

코로나 이후 주식 안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주식을 공부하면서 월급을 받는 동안에는 '삼성전자' 주식을 1주씩 사보려고 합니다. 몇 번 해봤지만 로또와 별다른 차이가 없어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저는 부동산 공부를 틈틈히 하면서 어떤 좋은 기회가 보이면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잘 모르지만, 이건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단지 공부만 하기 위함입니다. 공부를 해보고 가능성을 느끼면 집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크게 이슈되기는 어렵겠지만 영상이 쌓일 수록 나의 그림 실력도 커져가고, 아무래도 누적 조회수 또한 같이 상승할 테니 노력 여하에 따라 수익이 따라온다고 생각된다.

유튜브의 경우 일주일에 하나 올리기도 쉽지 않으므로 이번 주부터 당장 시작해 일주일에 1개 정도로 꾸준히 진행해보려고 한다. 이럴바에 좀 더 창의적인 컨텐츠를 선정해보았다.

내일까지는 반드시 해야할 것들

이것 또한 내일 진행하겠지만 너무 바빠 빼먹은 날이 있다면 그 다음날에는 반드시 할 것이라는 규칙을 세워두었다.마음을 비우고 하루 루틴에 넣어보고자 한다.

기꺼이 진행할 N잡

한두개씩 입찰해보고 있는데 아직 많은 공부가 필요하지만, 너무 좋은 N잡 같아 기꺼이 진행해보고자 한다.

인콘 조달플랫폼을 통한 나라장터 입찰 공부

해당 포스팅을 며칠에 걸쳐 나누어 쓰면서 인콘 조달플랫폼을 통해 나라장터에 입찰하는 것을 공부해두었다.

확실한 수익을 보장하는 N잡

꾸준히 할 시에 적더라도 무조건 수익이 보장되는 N잡에 대해 논의해보았고, 찾아보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