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세상

그것이 알고 싶다 장군보살 본문

내 생각

그것이 알고 싶다 장군보살

똔민 2024. 6. 7. 00:07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장군보살

미국의 유명한 잡지 '라이프(Life)'에 실린 '아름다운 참사랑' 사진

라이프지에 게재된 한 늙은 부부의 사진은 '아름다운 참사랑의 모습'으로 불렸다. 어느 날 영국을 방문한 라이프지의 기자는 지하철 식당에서 늦은 아침을 먹는 부부를 발견했다. 연로한 부부는 서로를 부축하며 소년소녀처럼 귀엽게 앉아 있었고, 주문한 음식을 천천히 즐기고 있는 풍성하지 않아 보이는 모습이었다. 결혼 35주년을 맞이한 이 부부는 서로를 채워주는 그리스도인과 가정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하철 식당에서의 이 부부를 향한 사랑과 존경은 마치 우리가 꿈꾸는 진정한 사랑의 모습이었다. 함께한 35년을 통해 이들은 서로에게 많은 것을 가르치고 서로를 지켜왔다. 라이프지에 실린 그들의 모습은 우리에게 진정한 사랑과 가정의 소중함에 대한 교훈을 주었다.

  1. 영국을 방문한 라이프지의 기자가 지하철 식당에서 발견한 늙은 부부의 모습
  2. 그들이 서로를 채워주는 그리스도인과 가정 부부의 결혼 35주년
  3. 사진을 보면서 느낀 진정한 사랑과 가정의 소중함

"그것이 알고 싶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전해줍니다. 우리는 장군보살과 마누라의 이야기를 통해 다섯 가지 성공적인 가정의 특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첫째로, 가정 내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존중과 이해의 가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둘째로, 가족들 간에 함께 시간을 보내고 소통하는 것이 가정의 행복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는 가정은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셋째로, 신앙을 갖는 가정은 행복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신앙은 가정을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넷째로, 가정 내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긍정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쉽게 열려서 문제를 해결하고 서로를 도와주며 함께 성장하는 가정은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다섯째로, 희망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가정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힘을 모아서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정은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섯 가지 특징을 통해 우리는 장군보살과 마누라의 이야기를 통해 가정에서 중요한 가치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강한 가정을 만들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노력하고 사랑으로 연결된 가정을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가정생활: 감사의 중요성

가정이 성공적이고 행복할수록, 가족들 사이에 감사하는 마음과 말이 풍부해진다. 어떤 환경이건 불평이나 원망이 없는 것은 없지만, 감사의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경에는 다양한 사례가 나와 있으며, 믿음을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행동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고넬료의 가정은 신앙과 구제에 힘을 실은 가정으로 기억된다. 고넬료가 성도이기 전에는 하나님을 섬기는 성도였고, 로마인이기 전에는 가나한 이웃이었다. 그는 약한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 중요하다고 교훈을 주었다. 성경은 또한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이웃에게 주는 행위를 통해 하늘에서의 보상을 약속하고 있다. 성도의 가정은 구제를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 이웃을 대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으며, 작은 소자 하나에게 행하는 일이 하나님 안에서 매우 중요한 일로 여겨진다. 야고보 사도는 정결하고 더러운 것에 대한 교훈을 통해 이를 강조하고 있다. 성경에 나오는 이야기들을 통해 가정 생활에서 구제와 감사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성공적이고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느님의 축복과 지혜를 받을 수 있다. 감사와 구제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긴다면, 가정 생활은 더욱 풍요로워질 것이다.그것이 알고 싶다 장군보살 없는 경건은 곧 고아와 과부를 그 환란에서 돌아 보는 것이라고 했다. 베들레헴 보리밭에서 이삭을 줍는 가엾은 과부에게 물을 주고 떡을 주었던 보아스의 가정을 하나님이 기억하사 아브라함에게 허락한 큰 복을 주셨다. 참으로 남편을 잃은 과부와 같은 유대인들을 구제했던 고넬료의 가정을 하나님이 기억하고 계셨다. 하나님이 기억하시는 가정사람이 어디에 살던지 어떻게 살던지 하나님이 기억하시는 가정이 될 때 그 가정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하나님의 역사는 하나님이 기억하시는 가정을 통해서 나타내신 것을 많이 볼 수 있다. 사사시대의 말기에 한 나라를 통치하던 엘리 제사장의 가정은 모르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그러나 에브라임 산곡에 한적하게 살아가는 한나의 가정을 기억하는 이는 하나님 밖에 아무도 없었다. 한나의 가정에 하나님이 복을 주심으로 그 가정에 사무엘이 태어났던 것이다. 왕정 초기에 전국을 통치하던 사울의 가정을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만 베들레헴 목자의 가정 이새의 가정은 하나님만 기억하셨기에 다윗을 불러 이스라엘 목자가 되게 한 것이다. 고넬료의가정은 온 가정이 하나님을 경외하였다. 어른으로부터 아이들까지 하나님을 믿는 가정이었다. 고넬료는 가이사랴에 있는 이탈리아 군대의 백부장이였고 이방인 중에서도 로마인이였다. 외국에서 주재하고 있었던 고넬료는 지위가 백부장에 불과하여 권력으로는 큰 출세를 못했지만 일찍 믿음을 받아서 경건한 신앙으로 한 가정을 믿음으로 키우고 있었다. 신앙인들이 믿음을 가졌을 때 가장 먼저 자신의 가정에 영적 감화를 줄 수 있어야 한다. 한 가정이 영적으로 하나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

  1. 그것이 알고 싶다 장군보살: 고아와 과부를 돌아보는 것이 경건
  2. 베들레헴 보리밭에서 보아스의 베풀던 사랑
  3. 고넬료의 가정: 하나님을 경외하며 믿음을 실천
  4. 하나님이 기억하시는 가정에서 하나님의 영광과 뜻이 이루어짐
반응형

'내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요네타3 한정판  (0) 2024.06.07
맛있는 닭개장 만들기  (0) 2024.06.07
매입임대 신청 절차 간단하고 빠른 방법  (0) 2024.06.07
산후다이어트 밥 100g 양식의 중요성  (1) 2024.06.06
박항서 프로필  (0) 2024.06.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