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세상

도보로 보건소 도착 후 코로나 검사의 중요성과 자가격리 해제를 위한 노력 본문

내 생각

도보로 보건소 도착 후 코로나 검사의 중요성과 자가격리 해제를 위한 노력

똔민 2024. 4. 16. 20:12
반응형

 

자가격리 해제

도보로 보건소에 도착한 후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하는 이유

나는 자가격리 기간에 알리지 않고 나가서 담당 공무원으로부터 제 위치가 확인되지 않았다는 문자를 받았다. 이러한 경우, 공무원에게 자가격리 전에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나갔다고 알려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자가격리를 해제할 수 있다.

자가격리 해제 안됩니다. 검사 나가는 시간과 귀가 시간을 전담 공무원께 알리고 나가주셔야합니다. 전화가 안 되면 문자라도 남기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담당공무원께 여쭤보니, 그런 경우는 '방역택시'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방역택시는 30분 기준 1만 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가격리 해제 안 됩니다. 검사 나가는 시간과 귀가 시간을 전담 공무원께 알리고 나가주셔야합니다. 전화가 안 되면 문자라도 남기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담당공무원께 여쭤보니, 그런 경우는 '방역택시'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방역택시'는 30분 기준 1만 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1. 자가격리 해제 안됩니다.
  2. 검사 나가는 시간과 귀가 시간을 전담 공무원께 알리고 나가주셔야합니다.
  3. 전화가 안 되면 문자라도 남기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4. 담당공무원께 여쭤보니, 그런 경우는 '방역택시'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5. 방역택시는 30분 기준 1만 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가격리 해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며

하얀색 바게트 샌드위치는 간이 살짝 맞으나, 나머지 음식은 너무 짜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아야 할 것 같다. 한 마리 구워 먹는 치킨은 3일 동안 먹을 수 있는데, 미니오븐으로 굽다 보면 속까지 잘 안 구워지는 경우가 있었다. 이에 단순히 조리만 된 음식을 먹는 것으로 자가격리를 해제하였다. Summary:

  1. 하얀색 바게트 샌드위치는 간이 살짝 맞지만, 다른 음식들은 너무 짜다.
  2. 치킨은 한 마리 구워도 먹을 수 있지만, 미니오븐으로 속까지 익히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3. 결국 전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제하기 위해 이미 조리된 음식을 선택하였다.

자가격리 해제 사는 게 이득이다. 고기는 치킨, 소고기, 양고기 이렇게 먹었다. 주위에 배달 가능한 라이더가 많을수록 배달료가 저렴해지는 시스템이였다. 여권과 신용카드로 본인 확인 후 손수레를 이용해서 방앞까지 배달해주셔서 조금 감동했었다. 자가격리 해제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낀 이후에는 더욱 철저하게 다가갔다. 이제는 집에서 소확행을 찾아가는 시대이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소중해졌고, 건강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졌다. 자가격리 해제 후에는 다양한 음식을 시도해보면서 새로운 맛을 발견했다. 주변 맛집들도 시간이 흐를수록 더 맛있어 보였고, 배달 시스템의 발전으로 편리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다. 자가격리 해제를 통해 온라인 강의나 업무에도 더 집중할 수 있었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받지 않고 업무나 공부를 할 수 있어 더욱 생산적인 일주일을 보낼 수 있었다. 자가격리 해제를 통해 내면의 소중한 가치들을 찾아가는 시간도 가졌다.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나 자신을 승리하는 순간이 많아져 자존감도 상승했다. 자가격리 해제는 새로운 일상에 대한 기회로 받아들이면서,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해야겠다.

  1. 자가격리 해제의 중요성 확인
  2. 가족과 소중한 시간 공유
  3. 다양한 음식 체험
  4. 온라인 활동과 업무 집중
  5. 내면의 소중한 가치 발견

자가격리 해제

자가격리 해제라는 주제를 다루다 보니, 블로그도 뜸했었다. 한 일주일 동안 자가격리를 해제하며 마음이 차분해졌다. 체감상으로는 한 일주일 좀 자가격리 해제

  1. 자가격리 해제로 인한 변화
  2. 자가격리 기간의 소회
  3. 다시 시작하는 삶
자가격리 해제 체감상
자가격리 해제 후의 새로운 시작 자가격리 기간을 돌아보며

이처럼 자가격리 해제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면서, 자가격리 기간 동안의 소회를 하고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 이는 자가격리 해제라는 과정을 통해 얻게 된 소중한 성찰이었다.자가격리 해제를 넘은 거 같으니, 나도 참 집순이 체질인가 보다. 오늘로 자가 격리 14일 차이다.

  1. 자가격리 해제
    1. 역학조사
    2. 자가격리 실시
    3. 자가격리 해제 조치
  2. 14일 경과 후 자가격리 종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