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세상

삼척시의 숨은 보석, 장호역과 용화역을 중심으로하는 돌섬 여행 본문

내 생각

삼척시의 숨은 보석, 장호역과 용화역을 중심으로하는 돌섬 여행

똔민 2024. 4. 14. 17:09
반응형

삼척시 가볼만한 곳

용화역: 이곳은 날씨가 좋은 날에는 나뭇잎과 꽃이 아름답게 피어나며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정말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척시내에 위치한 용화역은 마치 쌍둥이 건물인 장호역과 닮아 있어 더욱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용화역을 방문하면 왕복탑승권을 이용하여 장호역까지 이동해보세요. 돌섬: 이 곳으로 들어가는 다리는 예술작품 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바위 위에 있는 돌고래 모형은 관광객들을 환영하고 있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바위섬에는 쉼터가 마련되어 있어 소나무가 우거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요약:

  1. 용화역은 날씨가 좋을 때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장호역과 더불어 독특한 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돌섬은 예술적인 다리와 돌고래 모형이 맞이하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바위섬에는 소나무가 우거진 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장소 특징
용화역 날씨가 좋을 때 아름다운 풍경, 쌍둥이 건물
돌섬 예술적인 다리, 돌고래 모형, 바위섬의 소나무 쉼터

삼척시 가볼만한 곳으로, 장호역 전망대는 장호항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또한, 장호항으로 들어오는 배의 모습은 한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며, 바다를 감상하며 쉴 수 있는 휴식처로서 매력적입니다. 장호역 옥상의 장호바다하늘계단에 올라가면 멀리 펼쳐진 바다와 수평선, 그리고 먼 산들이 만끽할 수 있는 풍경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삼척해상케이블카로도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 요약:

  1. 장호역 전망대: 장호항을 내려다보며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풍경
  2. 장호바다하늘계단: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
  3. 삼척해상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장호역과 용화역, 돌섬의 아름다움

산위에 자리한 장호역은 용화역을 향해 바라보며 용머리를 닮았다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장호역 주변에는 산책로, 어촌체험장, 그리고 돌섬과 같은 다양한 경치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용화와 장호는 해안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가 있는데, 하늘에서 본 바다를 눈앞에서 가까이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변 관광지 소개:

  1. 장호역 주변의 산책로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어촌체험장을 통해 현지 문화와 생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돌섬에서의 풍경은 사진을 찍기에 최적입니다.
장소 설명
산책로 편안한 산책과 풍경 감상이 가능합니다.
어촌체험장 지역의 문화와 생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돌섬 아름다운 풍경으로 사진 찍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차창을 통해서 보는 탁 트인 동해는 수평선과 맞닿아 있어서 그 끝을 보면 어디가 하늘인지 어디가 바다인지 구분하기 힘들며 케이블카에서 보는 광경은 날씨에 따라 제각각으로 날씨가 맑은 날에는 화가가 그린 예쁜 물감의 수채화를, 비 오고 흐린 날에는 자연이 그린 운치 있는 수묵화를 보는 듯합니다. 삼척시 가볼만한 곳 중에서, 동해바다케이블카가 가장 인상적입니다. 동해바다를 관람하면 수평선과 하늘, 바다가 어루만져 끝이 어디인지 알기 힘들고, 케이블카에서의 풍경은 날씨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 화가가 그린 수채화나 수묵화를 보는 것 같은 감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삼척시의 주요 볼거리:

  1. 동해바다 경치 감상
  2. 케이블카 탑승
명소 특징
동해바다 수평선과 하늘, 바다가 어루만져 화가의 그림을 보는 듯한 경이로움
케이블카 날씨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