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세상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본문

내 생각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똔민 2023. 7. 16. 04:14
반응형

창문을통해어렴풋이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사진 촬영과 무음 기능

창문을통해어렴풋이:

창문을통해어렴풋이: 안에서 사진 촬영은 가능하지만 핸드폰으로만 가능하다는 점. 아이폰은 라이브 포토로 촬영하고 갤럭시는 무음이 가능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한다고 입장 전에 안내를 해주셨다. 이럴 때는 기본 카메라로도 무음이 가능한 내 아이폰 칭찬해. 다만 아이폰 13을 아직 받지 못해서 XSMAX로 찍게 된 것은 아쉬울 따름. 그리고 동영상 촬영은 불가하다. 나도 미공개 필름이 넘어가는 감각적인 그곳을 남기고 싶었지만 그냥 사진으로만 간직하기로 했다.

가능하다

기능 아이폰 갤럭시
사진 촬영 라이브 포토 무음 어플 다운로드 필요
동영상 촬영 불가 불가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사울 레이터의 예술 전시회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는 사진 예술가 사울 레이터의 작품들을 멋진 전시회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이 전시회에서는 그의 대표적인 컬러 사진들뿐만 아니라, 미공개된 컬러 슬라이드, 1950-60년대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울 레이터의 작품들은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비치는 장면들을 통해 우리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그의 사진들은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담아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울 레이터의 작품들을 통해 그의 예술적인 진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전시회에서는 또한 사울 레이터의 대화를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의 작품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이 있게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장은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어 편리하게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볼 수 있는 작품들은 흑백 작품부터 미공개 컬러 슬라이드, 패션 화보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작품들은 사진과 결합된 페인티드 누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시회장을 한 눈에 파악하기 위해 테이블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가까운 사람들의 초상과 사진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놓았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울 레이터의 작품들을 통해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비치는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의 예술적인 진화와 여러 작품들을 통해 사진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작품 유형 작품 설명
컬러 사진 사울 레이터의 대표적인 컬러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들은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비치는 순간들을 담고 있습니다.

미공개 컬러 슬라이드 이 작품들은 전시회를 위해 특별히 공개된 사진들입니다. 사울 레이터의 예술적인 진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들입니다.
패션 화보 1950-60년대의 패션을 담은 화보들입니다.

사진과 결합된 페인티드 누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사울 레이터의 대화를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 대한 이해를 더욱 깊이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볼 수 있는 좋은 자리들은 이미 다 계약되어 있어서 남은 자리 중에서 맘에 드는 곳을 골랐습니다. 선택한 곳은 1구좌에 약 5평 정도의 크기였고, 처음 농사를 짓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욕심부리지 않고 1구좌만 계약했습니다. 가격은 1구좌에 20만원이었습니다! 또한, 집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그늘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쉼터도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어서 바로 계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겨울이 가기 전에 사울레이터 전시를 꼭 보고 싶었는데, 겨울이 지나가는 끄트머리에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기사를 수집하여 재작성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제목 내용
좋은 자리 중 선택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 보이는 좋은 자리들은 이미 다 계약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남은 자리 중 맘에 드는 곳을 고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구좌 계약 5평 정도의 크기인 1구좌에 계약을 했습니다. 처음 농사를 짓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공간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매력적인 장소 계약한 장소는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늘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쉼터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겨울에 사울레이터 전시 겨울이 지나가는 때에 사울레이터 전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큰 행복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