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세상

지옥2의 인물 캐릭터와 그들의 역할 본문

내 생각

지옥2의 인물 캐릭터와 그들의 역할

똔민 2023. 8. 17. 11:43
반응형

지옥2

지옥2에 대한 내용 요약

지옥2:

현재 공개된 시즌2 예고편은 시즌1에서 고지를 받고 지옥의 사자에게 살해된 박정자가 다시 부활하는 장면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툰 1, 2부의 내용은 모두 시즌1에 담겨있으며 시즌2의 내용은 아직 웹툰이 나오지 않은 상태로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 알 수 없습니다. 시즌1에서 사망했던 캐릭터가 다시 등장하는데 이는 지옥의 사자에게 사망한 인물이 다시 부활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햇살반선생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캐릭터도 이야기에 등장합니다.


웹툰 시즌 내용
1부 지옥의 사자에게 살해된 박정자의 이야기
2부 아직 나오지 않음

시즌2 예고편에서는 시즌1에서 사망한 박정자가 다시 부활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지옥의 사자의 살해로 인해 사망한 인물이 되살아남은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웹툰 시즌1에 등장한 다른 캐릭터들도 시즌2에서 다시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햇살반선생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캐릭터도 이야기에 등장하게 됩니다.


바람개비 화살촉: 지옥2에 추가된 인물

바람개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화살촉의 일원으로 시즌2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그녀는 결국 정진수와 함께 살인의 공범이 되어버립니다. 그녀는 진경훈의 딸로, 살인범에게 엄마를 잃은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정진수의 선동에 휩쓸려 죄인들이 죽게 되는 것을 고지받아 그와 함께 살인범을 응징하게 됩니다.

그러나 딸인 희정이 정진수 의장에게 이용당하게 되면서 그녀의 가슴은 아픔으로 가득 차오릅니다. 이제 그녀는 새진리회와 지옥의 사자에 맞선다. 그녀는 고지를 받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들게 고난을 겪게 됩니다.


인물 역할
바람개비 화살촉의 일원, 살인범과 공범
진경훈의 딸 살인범에게 엄마를 잃은 아픔을 가짐
정진수 바람개비에게 살인을 선동함
희정 정진수 의장에게 이용당함
새진리회, 지옥의 사자 바람개비와 대립하여 고지받은 사람들을 보호

위의 내용과 같이, 바람개비는 지옥2에서 추가된 인물입니다. 그녀는 화살촉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결국 정진수와 함께 살인의 공범이 됩니다. 그녀는 진경훈의 딸로, 살인범으로 인해 엄마를 잃은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정진수의 선동에 휩쓸려 죄인들이 죽게 되는 것을 고지받아 그와 함께 살인범을 응징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딸인 희정은 정진수 의장에게 이용당하게 되면서 그녀는 깊은 아픔을 느끼게 됩니다. 그녀는 새진리회와 지옥의 사자에 맞서 살아남은 고지받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들게 고난을 겪게 됩니다.


지옥2 요약 내용:



갓 태어난 아이가 고지를 받자 신의 형벌 논리가 무너질까 전전긍긍 합니다. 정진수는 화살촉과의 거리를 어느 정도 뒀지만, 김정칠은 화살촉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새진리회를 방해하는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그는 화살촉을 이용하여 민혜진을 죽이고, 대가로 정진수에게 의장 자리를 넘겨받아 새진리회 2대 의장이 되었습니다.


고지를 받고 지옥 사자 앞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은 아픔

시즌2에는 고지를 받고 지옥 사자로부터 소중한 사람을 잃은 아픔이 생깁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소도 조직의 일원으로 등장합니다. 이전 시즌에서는 소도 조직이 새진리회와 화살촉에 많은 희생을 입었기 때문에, 양동근을 비롯한 새로운 조직원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민혜진 - 리더로서의 등장

민혜진은 시즌2에서 소도 조직을 이끄는 리더로 등장합니다. 그러나 시즌2에서 그녀는 그곳에서 다시 부활하게 됩니다. 그녀의 시신은 전시관으로 변한 그곳에 남겨져 있습니다.



캐릭터 역할
고지 지옥 사자
양동근 새로운 조직원
민혜진 소도 조직 리더


반응형
Comments